폴더관리
폴더명
스크랩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반려견 놀이터, 바우
다양한 놀이와 훈련이 가능한 애견 시설물
  • 환경과조경 2025년 3월호
[크기변환]toin 1.jpg
반려견 놀이터 ‘바우’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 명에 육박하면서 반려동물은 단순히 기르는 동물이 아닌 온전한 가족 구성원으로 자리 잡았다. 애견인의 증가로 인해 애견인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함께 늘어가는 추세다.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이용자 중심의 공간을 만드는 토인디자인은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 ‘바우(BAU)’를 선보이고 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인 바우는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적인 훈련 시설을 갖추고 있다. 허들과 점프 시설은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도그워크, 에이프레임, 위브폴스 등 국제애견연맹의 장애물 통과 시설 표준에 맞춰 설계된 전문적인 애견 훈련 시설로 구성했다. 시설을 트랙형으로 배치하면 자연스럽게 훈련을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의 배설물을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배변 봉투 보관함과 목줄을 걸어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애견 벤치 등 편의 시설도 제공한다.

 

반려견 훈련과 함께 동반 가족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은 일상 공간에서 생길 수 있는 비애견인과의 갈등을 줄이고, 성숙한 애견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긍정적 도움을 줄 수 있다. 나아가 이러한 반려동물 놀이 공간은 행복한 반려동물 가족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다.

TEL.02-533-3720WEB. www.toinpld.com

 

[크기변환]toin 2.jpg
연속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애견 시설물을 트랙형으로 배치했다.

 

월간 환경과조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