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1 채용공고 등록이 안될 때
-
채용공고 등록이 안되는 경우
1. 각 항목의 시작에 따옴표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요. 따옴표가 있다면 이를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 주십시요
2. 1번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최신의 홈페이지 상태를 브라우저가 반영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구글의 경우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검사 클릭 -> 구글 주소창 좌측의 리프레시 아이콘에 커서를 가져다 놓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강력 새로고침
3. 2번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최신 홈페이지의 상태를 새로고침으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캐시 삭제 및 초기화를 진행해 주십시요. 브라우저 별 캐시 삭제 및 초기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검색을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
- 2 무통장입금 시 계좌번호
-
무통장입금시 계좌번호 안내해드립니다.
은행 : 국민은행
예금주 : (주)환경과조경
계좌번호 : 782701-04-083713
- 3 이니시스 결제 오류시 처리방법
-
1. 이니시스 결제모듈 수동설치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위의 링크를 참조하셔서 이니시스 결제모듈을 수동설치 후 다시 한번 결제 부탁드립니다.
2. 주소창확인
http://가 아닌 https://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3. 재로그인
결제 오류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4 홈페이지에서 직접 단행본을 구입할 수 있나요?
-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도서를 직접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국내 4개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모든 도서의 상세 정보 페이지에 구매 버튼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5 월간지 발행일과 정기구독 시 배송일은 언제인가요?
-
월간 환경과조경은 매월 1일 발행되어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에는 3~5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6 월간 환경과조경 정기구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정기구독 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구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 메뉴는 메인 페이지의 좌측 상단과 월간 환경과조경 페이지 우측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을 통해 구독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02-521-4626(구독관리1번)
- 1 홈페이지에서 직접 단행본을 구입할 수 있나요?
-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도서를 직접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국내 4개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모든 도서의 상세 정보 페이지에 구매 버튼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 월간지 발행일과 정기구독 시 배송일은 언제인가요?
-
월간 환경과조경은 매월 1일 발행되어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에는 3~5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3 월간 환경과조경 정기구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정기구독 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구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 메뉴는 메인 페이지의 좌측 상단과 월간 환경과조경 페이지 우측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을 통해 구독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02-521-4626(구독관리1번)
- 1 무통장입금 시 계좌번호
-
무통장입금시 계좌번호 안내해드립니다.
은행 : 국민은행
예금주 : (주)환경과조경
계좌번호 : 782701-04-083713
- 2 이니시스 결제 오류시 처리방법
-
1. 이니시스 결제모듈 수동설치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위의 링크를 참조하셔서 이니시스 결제모듈을 수동설치 후 다시 한번 결제 부탁드립니다.
2. 주소창확인
http://가 아닌 https://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3. 재로그인
결제 오류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1 채용공고 등록이 안될 때
-
채용공고 등록이 안되는 경우
1. 각 항목의 시작에 따옴표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요. 따옴표가 있다면 이를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 주십시요
2. 1번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최신의 홈페이지 상태를 브라우저가 반영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구글의 경우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검사 클릭 -> 구글 주소창 좌측의 리프레시 아이콘에 커서를 가져다 놓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강력 새로고침
3. 2번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최신 홈페이지의 상태를 새로고침으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캐시 삭제 및 초기화를 진행해 주십시요. 브라우저 별 캐시 삭제 및 초기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검색을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