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관리
폴더명
스크랩

퓨어 실드 외부 오염물질 차단해 청결한 실내 생활 보장
  • 원앤티에스
  • 에코스케이프 2016년 05월

원앤티에스의 퓨어 실드가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Award,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국제디자인포럼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수여하는 상으로, 1953년부터 시작해 오랜 전통과 역사성을 갖고 있으며 매년 독일에서 시상식이 개최된다.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2만 여 개 이상의 작품이 접수되며 1차적으로 1000여 개의 작품을 선정 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콘셉트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건축 7개 부문으로 나누어 최종 75개 작품을 선정해 골드 어워드IF Gold Award를 수여한다.

 

이번에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퓨어 실드는 아파트 출입문 옆에 설치되는 출입통제 시스템과 에어 샤워air shower 기능이 결합된 제품이다. 주거 공간으로 들어가기 전,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내부 공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외부 활동 후 실내에 들어가기 전에 퓨어 실드의 출입 통제 시스템을 거쳐 승인이 이뤄지면 상부와 중간부에서 전해지는 바람을 통해 옷에 남아있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하부의 원형을 통해 먼지를 흡입해 항상 쾌적한 실내 공간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간결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미니멀 하고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보다 친근감 있는 이미지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 중간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그날의 미세먼지의 농도와 대기오염 정도를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 샤워에 필요한 모터와 필터를 측면에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해 교체 및 점검을 하기에도 용이한 장점이 있다.

 

3.jpg

외부 활동 후 퓨어 실드의 바람을 통해 옷에 남아있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1.jpg

퓨어 실드는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내부 공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제품 문의: 02-338-2882, http://monadesign.co.kr

월간 에코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