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기술] 디자인파크개발, '필라테스 6종' 출시…실내 운동시설 시장 새 바람 예고
[환경과조경나창호기자]디자인파크개발이17년야외운동시설기술력을응축시킨‘필라테스6종’을론칭했다.친환경고급소재와합리적인가격으로실내운동기구시장에새로운바람을예고했다.
필라테스는반복된연속동작을통해통증없이근육을강화하는운동으로,자세교정과유연성강화,심신안정에효과적이다.이러한장점으로최근신체단련,스트레스감소,재활운동등을목적으로필라테스를찾는인구도폭발적으로늘었다.
이번에디자인파크개발에서선보인제품은‘캐딜락,콤비리포머,리포머,콤비체어,레더바렐,스프링보드’등총6종이다.
‘필라테스’의최대강점은야외운동기구로다져진디자인파크개발의자체기술력에있다.사계절변칙적인우리나라의기후환경을극복한내구성과안전성,이용자중심의제품디자인등야외운동기구로다져진17년기술개발노하우를필라테스6종에그대로녹여냈다.
현재시중에나와있는필라테스기구중상당수가일반합판을사용하고있다.제작비절감을위해매트의스펀지를얇게하거나피부자극을유발하는산업용니켈도금스프링을사용하는제품도있다.
하지만디자인파크개발의‘필라테스’는이용자의건강을고려해스테인리스스프링을사용하고있다.자체개발한스테인리스스프링은항박테리아,항알레르기효과로건강한운동활동을돕고,내구성도우수해반영구적으로사용할수있다.
이용자와피부접촉이잦은목재부위도일반합판이아닌독일산너도밤나무원목을사용해피부와호흡기건강까지생각했다.고밀도EVA폼매트는뛰어난충격흡수율로부상위험을덜어준다.
필라테스대중화를위해가격거품까지과감히제거했다.합리적가격에우수한품질까지두루갖추고있어,피트니스센터,재활운동센터,문화센터등수요기관눈높이에서도매력적으로다가온다.
디자인파크개발관계자는“국민의건강과행복을추구해온디자인파크개발이자체R&D를통해새로운유형의필라테스기구를출시했다”며“향후다양한기관과의콜라보레이션과제휴네트워크마케팅을통해더많은사람들이건강하고행복한생활을영위할수있도록노력하겠다”고전했다.
필라테스에대한보다자세한내용은디자인파크개발레져유통팀으로문의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