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관리
폴더명
스크랩

[PRODUCT]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캐슬형 사이딩’ 천연 나무 질감, 높은 내구성의 합성 목재
  • 환경과조경 2019년 3월

1.jpg

 

뉴테크우드NewTechWood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을 고품질의 합성 목재로 만드는 기업이다. 친환경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환경 보호를 실천하면서 아름답고 실용적인 생활 공간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뉴테크우드의 울트라쉴드Ultrashield는 다양한 색상과 천연 나무 질감,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합성 목재다. 별도의 도색이나 오일스테인 작업을 하지 않아도 자재의 수분 흡수율이 낮아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변형, 변색 없이 오래도록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울트라쉴드는 데크, 사이딩, 펜스, 플로어, 플랜트 박스 등으로 제작되어 주택 정원, 테라스, 리조트, 호텔, 옥상 정원 등 다양한 공간에 이용되고 있다.

새로 출시된 ‘캐슬형 사이딩Castellation Siding UH46’은 성곽 형태의 요철이 특징인 울트라쉴드 외장재로, 루버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외부 공간과 건축물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요철에 의해 만들어지는 선형을 수직뿐만 아니라 수평을 향하도록 배치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혼합해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시더와 이페, 월넛 등 세 가지이며, 향후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TEL. 02-2236-4516 WEB. www.newtechwood.co.kr

월간 환경과조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0)